울산제일병원

제일병원 의료법인 내경의료재단

사랑과 정성으로 치료하는 병원 울산제일병원의 자세입니다
Home > 111커뮤니티
   2019년 경영합리화회의 이사장님 인사말씀
  글쓴이 : 관리자 (115.♡.59.165)     날짜 : 19-02-07 10:39     조회 : 88    
 
 

경영합리화회 인사말씀

 

희망찬 기해년 새해가 시작 되었습니다. 환자 진료에 여념이 없으시겠지만 경영합리화회의에 참석해 주신 병원장님과 진료과장님, 그리고 직원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기해년 황금 돼지띠 해를 맞아 직원 여러분들의 가정에 늘 웃음이 만발하고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합니다.

 

사랑 하는 제일병원 직원 여러분!

매년 새해 초에 전직원을 대상으로 경영합리화 회의”‘를 개최하는 목적은 지난해에 우리의 노력을 되짚어보고 잘 된점은 어떤것들이었으며, 아쉬운점들은 어떻게 개선할 것인가를 심도있게 생각해보고, 동시에 2019년 주요경영목표와 추진계획을 서로 공유하는 소통의장을 여는 시간 입니다.

 

지난한해 우리 제일병원은 국제라이온스클럽을 비롯한 20여곳의 각종사회단체 및 기업들과 진료협약을 맺었으며, 지난4월에는 UBC울산방송이 주관하는 건강박람회에 참여하였으며, 개원 34주년기념 사랑의바자회 및 먹거리장터를 성황리에 개최하였습니다. 또한, 대한 적십자사가 주관하는 사랑의헌혈운동에도 2회에걸처 동참하였습니다. 그리고 신정동 주민들을 대상으로 무료진료 사업시행등.. 직원 여러분들의 많은 노력이 있었습니다. 신년사에서도 말씀드린바 있습니다만, 무엇보다 큰 변화는 부산.경남,울산지역에서는 비뇨의학과 명의로 소문난, 이완 병원장을 모시게 되었습니다. 이는 분명 우리병원이 한단계 도약하는 전환점이 될것임을 확신합니다.

 

올해는 전직원들이 더욱 분발하여 의료서비스의 다양화와 의료질향상과 병원홍보에도 강화하여 병원 인지도 향상에 기여하여야 하겠습니다. 또한, 병원 주변이 깨끗하게 정리 되었으며, 엑슬루타워 지하2층에 100여대의 주차공간 확보로, 환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으며 래원객의 불편함을 덜어드렸습니다.

 

지난해에는 어려운 가운데에도 사업계획에따라 영상의학과 디지털 영상촬영기와 유방촬영기를 교체도입하였고, 비뇨의학과 홀뮴레이져 도입과 수술실의 C-ARM장비. 전기수술기. 환자감시장치도 도입하였습니다. 또한, J클리닉 레이져ULTRA SKIN PLUS를 도입하였습니다. 시설보수공사로는 장례식장 리모델링공사. 1층 화장실 공사. 5,6층 세면장 타일교체공사. 병실커텐공사. 옥상보일러 탱크교체공사를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진료실적은 목표에는 미치지 못하는 결과로 한해를 보내는 아쉬움도 있습니다. 2019년에도 할일이 많이 계획되어있습니다. 7병동 리모델링을 비롯하여 1층로비 대리석작업. 종검센터 리모델링과 수면내시경실 확장공사. 7병동 산소라인 추가설치공사. 옥상 온수보일러 교체. 옥외 대형간판 설치공사. 수술실 감염방지를 위한 음압설치공사를 계획하고있습니다. 또한 의료장비 투자계획으로는 복강경 장비. 연성요관경 장비. 영상의학과 이동형 방사선 촬영장비. 진단검사실의 혈액 원심분리기. 종검센터 위내시경 SCOPE 추가구입등 많은 일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제일병원 직원 여러분!

오늘 이 자리는 새로운 의식전환과 변화의 계기로 삼아 2019년도에는 우리의 목표달성에 원년으로삼고, 환자중심병원으로 거듭날수있도록 각오를 다져주시기 바랍니다.

새해초부터 최저임금 과다인상으로 인한, 각종 사회적 부작용과 IMF에 버금가는 최고 실업율등, 급속한 경제환경 악화로, 중소기업, 소상공인과 인구감소등 어려움이 예상됩니다. 직원 여러분들의 단합과 노력으로 올해세운 계획과 목표를 꼭 달성할수있는 2019년이 될것을 직원여러분과 다짐해봄니다.

 

직원여러분의 가정에도 올해 마음먹은 소망이 꼭 이루어지시고, 건강. 웃음. 행복이 넘치는 한해가 되시길 기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18

 

울산제일병원 이사장 김 종 길

 

 

 


 

65 484,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