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일병원

제일병원 의료법인 내경의료재단

사랑과 정성으로 치료하는 병원 울산제일병원의 자세입니다
Home > 111커뮤니티
   2017년 이사장님 신년사
  글쓴이 : 관리자 (114.♡.237.199)     날짜 : 17-01-02 11:02     조회 : 1026    

                                     신 년 사

 
 사랑하는 제일병원 직원여러분!
 
벌써 한해가 저물고 2017년 정유년 닭의 해가 밝았습니다. 어둠을 지새우고 새벽을 알리는 닭은 예료부터 길상으로 여겼습니다. 기운을 흠뻑 받아 희망차고 풍요로운 한 해가 되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지난해는 국가 전반으로 많은 일들이 있었습니다. 박근혜 대통령 탄핵과 최순실 국정농단과 사드배치로 중국의 한류 및 기업들에 대한 보복행위와, 아직도 AI가 잡혀지지 않아 제주도를 제외한 모든 지역에서 나타나고 있으며, 일부생필품 가격이 급등하여 서민 경제를 더욱 힘들게 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병원은 2016년 목표 계획한 최신 CT촬영기를 도입하였고, 구급차신규교체, 쇄석기 제네레이터를 교체하였으며, 종합검진실 청력부스기를 보완하였고, 수술실 개·보수와, 8층화장실 리모델링, 응급실 벽면 도색작업, 7병동 콘솔공사, 원내화장실 배관시설작업등을 마무리하였습니다. 또한, 의료진 인력보강과 최신장비로 어려운 여건을 만회하려 노력하였으나 계획목표에는 미치지 못하는 결과로 한 해를 보냈습니다.
  
 오늘 시무식 및 신년하례회를 통하여 새롭게 각오 하고, 개개인의 의식 변화를 통하여, 병원의 경쟁력을 높이지 않으면 안 되는 상황을 인지해 주시고, 각 분야에서, 최선을, 아니 최고로, 노력해 주심을 당부 드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현재 당면해 있는 현실의 벽을 뛰어넘기 힘들 거라 생각되기 때문입니다.
 
  친애하는 직원여러분!

2017년엔 건축물 유지보수 계획으로 1층 로비 바닥 리모델링 및 1층,7층 화장실 리모델링, 영상의학과 촬영실 천정보수, 7병동 병실 출입문교체, 영양실 바닥 보수작업과, 3층 휴게실 입구 누수공사, 원내 전층 차단기 교체와 내시경수면실, 세척실 확장, 7병동(8층)산소 및 석션기 설치와 장례식장 시설개선공사계획을 하고 있으며, 또한, 장비투자 계획은 초음파검사기교체와, 일반영상촬영기, 검경부 현미경, 7병동TV교체, 요관경 교체까지 많은 일들을 준비하고 있는 게 현실입니다.
 
 이를 위하여 전 직원이 2017년 경영계획 목표달성을 반드시 이룰 수 있도록 각자업무에 최선을 다하는 한 해가 되도록 힘써주시길 간곡히 당부 드립니다.
 
 지난 2016년 한해, 한 뜻이 되어 움직여준 직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17년 정유년 올 한해도 행복하고 사랑이 가득하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감사합니다.
 
       2017년 1월 2일              이사장 김 종 길

   

40 507,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