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제일병원

제일병원 의료법인 내경의료재단

사랑과 정성으로 치료하는 병원 울산제일병원의 자세입니다
Home > 111커뮤니티
   울산제일병원 개원32주년 이사장님 기념사
  글쓴이 : 관리자 (114.♡.237.199)     날짜 : 16-07-19 12:28     조회 : 1412    
 
 
 

기 념 사

 

사랑하는 직원 여러분!

 

내일은 울산제일병원이 개원한지 32년이 되는 날입니다.

 32년전, 산업 도시 울산의 인구와 규모에 비해 의료 환경이 열악하였던 시기에, 태화강이 한눈에 보이는 이 자리에친절, 봉사, 박애를 원훈으로 하고정성껏 모시겠습니다.라는 실천의지로 울산시민에게 보다 향상된 의료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울산제일병원이 문을 열었습니다.

 

그동안 우리 울산제일병원은 병원현대화를 위하여 일찍부터 OCS, EMR, PACS 시스템등을 도입하였고 범서 외사마을과 11촌 자매 결연과 노인위안잔치 및 무료진료 행사 등 크고 작은 각종 사회 봉사활동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70여개 사회단체와 진료협약을 체결하여 명실상부한 울산시민을위한 병원으로 자리매김하여 왔습니다.

 

우리울산제일병원은 오래전부터 비뇨기과를 중점적 진료과목으로 울산시민의 사랑과 관심을 받아왔으며,

특히 체외충격파 쇄석술 11,200례 달성은 부산 경남 울산 최초라는 대단한 기록으로 중점병원으로서의 역할을 다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령화 사회를 대비한 울산최초 노인 병동을 개설하여 24시간 간병을 하여주어 노인 환자를 집중치료 할수있는 의료진과 시스템을 구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내과 환자의 계속된 증가로 내시경 잘하는 편안한병원이란 호평을 받고 있으며.. 정형외과 역시 의료진 보강으로 척추,관절환자가 지속적으로 증가 추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삶의 질 향상과 만족을 위한, 성형외과와 피부미용을 진료과로 하는 “J클리닉 센터역시 더욱 활성화 될 것이며 오래된병원 이미지 개선에도 크게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기존의 오래된 시설을 계속 개.보수하고, 전층 냉,난방 시스템과 병원전체 LED등으로 교체하는등.. 현대적 시설환경으로 거듭나고있으며, 최신의 MRI가동 및 올해 사업계획인 수술실을 병원인증평가 기준에맞는 시설로 리모델링을 완료하고, 최신 HD관절경도입으로 수술환경을 향상시켰습니다. 또한,노후된 CT도 최신장비인 저선량 MD-CT로 교체하였습니다.

이와 같이 울산제일병원의 변화와 성장을 위해 노력할 것이며 계속 발전할 것이라 믿습니다.

 이제 우리모두는 개원 32주년을 맞이하여 성년의 몸과 마음으로 도약의 원년으로 삼아 각오와 실천을 다짐하여야 하겠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환자의 눈높이에 맞는 진료형태로 전환하여 설명 잘하는 병원! 고객에게 인사 잘하는 병원으로 소문나 울산시민 여러분에게 보다 높은 의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변화와 노력을 다~ 하여야 할 것입니다.

 

32주년을 맞아 그동안 노력하신 직원여러분과 끊임없이 애정과 관심을 가져주신 울산시민 여러분에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기쁨을 같이 하고자 합니다.

 

직원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 7. 15

 

    의료법인 내경의료재단 울산제일병원 이사장 김 종 길


   

44 507,942